본문 바로가기
신학계&목회정보

[콘퍼런스] 2023 교리와 부흥 콘퍼런스, 8월 21~22일 '성령의 능력으로'

by 데오스앤로고스 2023. 7. 18.
728x90
반응형

 

2023 교리와 부흥 콘퍼런스가 오는 8월 21일(월)부터 22일(화)까지 예수비전교회(담임:도지원 목사)에서 개최된다.

 

올해는 <성령의 능력으로:목회를 위한 성경적, 역사적 성령론>을 주제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3만 원(신학생 및 선교사 무료)이다. 신청은 홈페이지(www.jesusvision.org) 또는 전화(02-2678-5553)로 하면 된다.

 

콘퍼런스 신청하기

 

교리와부흥

교리와부흥

www.jesusvision.org

 

 

 

주최 측은 "어려운 목회 환경 속에서 교회의 앞날을 생각할 때 목회자들에게 절실하게 요구되는 것이 성령의 능력이다. 코로나의 긴 터널을 빠져나오는 이 시점에 교회를 새롭게 할 힘도 성령의 능력이다. 무엇보다 우리에게 맡겨주신 복음 전파의 사명을 이루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이 성령의 능력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지금은 목회를 위한 성경적, 역사적 성령론 정립이 어느 때보다 시급한 상황이다"라며 "이번 콘퍼런스는 이런 필요를 채우기 위해 마련했다. 하나님께서 은혜를 베푸셔서 일곱 번의 주제 강의와 새로 출간되는 성령에 관한 책을 통해 우리의 목회와 교회를 새롭게 해 주시기를 기대한다"라며 콘퍼런스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콘퍼런스 강사에는 김병훈 박사(합신대 교수, 조직신학), 김재성 박사(수도국제대학원대 명예교수), 박동진 박사(수도국제대학원대 교수, 실천신학), 신호섭 박사(고려신대원 겸임교수, 교의학), 이상웅 박사(총신대 신대원 교수, 조직신학), 도지원 목사(예수비전교회) 등이 참여한다.

 

주제강의는 △성령 세례와 성령의 권능, △마틴 로이드 존스의 성령론: 성령 세례와 부흥, 그리고 진정한 설교, △개혁교회 표준문서에 나타나 있는 성령 하나님의 존재와 사역, △오순절 성령과 그리스도와의 연합, △조나단 에드워즈의 성령론, △제임스 뷰캐넌의 성령론 - 회심과 부흥, △양자의 영과 성령의 중보기도 등이다.

 

 


<Copyright데오스앤로고스 / 무단 복제 및 전재,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