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학계&목회정보

미래목회와말씀연구원, ‘Post M. Div. 학교’ 온라인 과정 개설

by 데오스앤로고스 2021. 8. 30.
728x90

 

미래목회와말씀연구원(이사장:김지철/원장:박영호)이 내년 상반기부터 새로운 시대, 새로운 목회를 이끌어나갈 목회자들을 위해 'POST M.Div학교'를 시작한다. 

 

미래목회와말씀연구원은 "POST M.Div학교를 통해 시대에 맞는 실제적 목회를 준비하고, 건강한 목회를 위한 전문 사역자들의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라며 "오는 9월 27일부터 11월 1일까지 이를 위한 선수 과정으로 온라인 강의와 멘토링을 개설했다"라고 설명했다.

 

927()일부터 111()까지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6주 동안 온라인(ZOOM)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강의에서는 오늘의 현실과 미래를 다양한 시각으로 조명하면서 교회사와 근현대사를 통해 한국교회의 역할과 방향에 대해 함께 모색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이어지는 목회멘토링 과정에는 Post. M. Div과정의 디렉터인 오대식 목사(높은뜻덕소교회)를 비롯해 신도배 목사(서울드림교회), 이호훈 목사(예수길벗교회), 박재필 교수(장로회신학대학교), 이길주 목사(C.S.I BRIDGE) 등이 멘토로 나선다.

 

한편, 6주 동안의 커리큘럼은 다음과 같으며, 신청은 미래목회와말씀연구원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www.mimokwon.com / 문의: 02-6310-6121)

 

 


<Copyright데오스앤로고스 / 무단 복제 및 전재,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0